안녕하세요. 클럽사운드입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이 정상적으로 이상이 없으나,
포인트 관련 시스템 업데이트 도중에 4명의 회원 포인트가 0이 되어버리는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포인트DB는 매일 마다 백업이 되어있으며, 또한 포인트 로그 기록이 모두 정상적으로 기록되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기존의 포인트로 다시 복원해드리겠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수
1-
ClubSound 06.01 00:10
현재 시스템상 포인트가 증발된 이용자를 검색하여 복원완료하였습니다.
-
0
-
0
-
-
닫기